도박 회사, 고발 후 중독자를 돕기 위해 6천만 파운드 기부 약속

도박 회사, 고발 후 중독자를 돕기 위해 6천만 파운드 기부 약속

도박 회사, 고발 후 중독자를 돕기 위해 6천만 파운드 기부 약속

Blog Article

영국 최대 도박 회사들이 문제가 있는 도박꾼들을 위한 치료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기부하기로 합의했습니다.

윌리엄 힐, 래드브룩스 코랄, 패디 파워 벳페어, 스카이벳, 벳 365의 소유주는 2023년까지 도박 수익에 대한 자발적 부담금을 0.1%에서 1%로 인상하여 6천만 파운드를 기부할 예정입니다.

이는 중독에 대처하는 방식에 "단계적인 변화"가 될 것이라고 두 회사는 주장했습니다.

이는 마케팅 예산에 비해 중독자를 돕는 데 지출하는 금액이 적다는 업계의 비판 속에 나온 것입니다.

이달 초, NHS 잉글랜드 최고 경영자 사이먼 스티븐스는 베팅 회사에 중독 치료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세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.

스티븐스는 광고 및 마케팅에 지출한 금액에 비해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는 데 업계가 지출한 '부분'을 비난했습니다.

두 회사는 향후 4년간 누적으로 1억 파운드를 치료에 지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"업계는 벼랑 끝에 몰리고 있습니다. 이를 앞지르지 않으면 10년 전 주류 산업과 30년 전 담배 산업이 있던 자리에 서게 될 것입니다.

"두려운 점은 터치라인 광고나 축구 셔츠 스폰서십 금지에 직면했다는 점입니다."

패디 파워 벳페어의 지주회사 이름인 플러터 엔터테인먼트의 최고 경영자 피터 잭슨은 이번 계약이 "도박 관련 피해를 해결하기 위한 영국 베팅 및 게임 부문의 선도적인 기업들의 전례 없는 수준의 노력과 협력"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.

"젊은 층과 취약 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의 양을 늘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"

'음향 및 내용'

자선 단체인 갬블어웨어의 최고 경영자인 마크 에치스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: "문제 도박꾼과 '위험에 처한' 사람들, 특히 젊은 층과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치료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충분한 자금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선도적인 운영자들의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환영합니다.

"고객은 필요한 시점에 도움과 조언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에서 도박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"우리는 위원회, 정부 및 기타 조직과 긴밀히 협력하여 운영자가 도박 상품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계속 집중하고 치료 및 지원이 더 안전한 도박 캠페인인 '벳 후회'를 비롯한 다른 이니셔티브와 함께 적절하게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"

또한 5개 회사는 광고에서 더 안전한 도박 메시지를 늘리고 마케팅 및 후원 자료의 '음향과 내용'을 검토하기로 합의했습니다.

도박위원회는 영국에서 심각한 도박 중독을 앓고 있는 사람이 43만 명에 달한다고 추정합니다. 중독 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람들을 포함하면 그 수는 200만 명 이상으로 늘어납니다.

이 중 약 55,000명이 11세에서 16세 사이의 어린이와 청소년입니다.

디지털, 문화, 미디어 및 스포츠부 장관인 제레미 라이트는 도박 업계가 문제 도박을 해결하고 피해자들의 삶을 재건하기 위한 치료 비용에 기여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.

"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조치의 진행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더 많은 업계가 나서도록 장려할 것입니다. 정부는 도박과 관련된 피해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주저하지 않고 추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." For More Details: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

Report this page